[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는 2일 KBS 정당대표 라디오 연설을 통해 "대기업의 추가감세 철회는 서민정책을 강화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홍 대표는 "한나라당은 좌클릭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서민정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글로벌 금융위기를 벗어나면서 우리가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한나라당 홍준표 대표가 인천공항의 지분매각 방식과 관련해 "국민주 공모 방식을 택해 서민들에게 주식을 싸게 공급하겠다"고 1일 밝혔다.
홍대표는 "인천공항공사를 국민공모주 방식으로 매각하자고 청와대에 밝혔다"고 전했다. 이어 "서민들에게 초우량 기업의 주식을 싸게 나눠주는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울릉도를 방문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가 공항에서 입국 거부를 당한 자민당 의원들이 한국 정부에 비판을 쏟아냈다.
자민당 신도 요시타카와 사토 마사히사, 이나다 도모미 등 3명의 의원은 지난 1일 9시간 동안 공항에 있었지만 끝내 입국이 허락되지 않아 이날 오후 8시 10분 하네다 항공기 편으 ...
독립운동가 김좌진 장군의 손녀인 미래희망연대 김을동 의원은 1일 자민당 의원들의 김포공항 출국 거부와 관련 "이토 히로부미의 제국주의 침략 망령이 100년 만에 되살아나고 있다"고 말했다.
국회 독도영토수호대책특별위원회 위원이기도 한 김 의원은 이날 개인성명을 내고 "이토 히로부미의 후손 마쓰모토 다케아키가 외무상이 된 ...
이재오 특임장관은 1일 독도를 방문해 "내가 오늘 여기에 와서 근무하는 것처럼 (독도에 대한) 실질적인 지배 의지가 강력하다는 메시지를 일본에 보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울릉도·독도 방문 일정 이틀째를 맞은 이 장관은 이날 오전 독도경비대를 방문해 부대원들과 함께 보초 근무를 서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 장관은 이날 ...
유관순·김구·김좌진 등 독립운동가들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작가 김완섭씨에 대해 대법원이 벌금 750만원을 확정했다. 유관순과 김구 명예훼손은 유·무죄가 섞여 있고, 김좌진과 그 외 독립운동가들 대해서는 모두 무죄다.
대법원 1부(주심 이인복 대법관)은 1일 피고인 김씨와 검찰이 각각 제기한 명예훼손 등 혐의 대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국회 예산정책처가 31일 47개 정부기관으로부터 2010년도 재정사업 2069개의 실적을 보고받아 분석한 결과, 각 부처가 사업성과를 교묘한 방법으로 '뻥튀기'한 사례가 많았다. 허위 보고 사례도 드러났다. 정기국회 예산 심의를 앞두고 예산 확보 경쟁에서 밀릴까 봐 속임수를 쓴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