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포격 도발로 부서진 인천 옹진군 연평도 지역 건물들에 대한 복구작업이 이달 말 마무리된다.
18일 시와 옹진군 등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주택 19동, 상가 3동, 창고 10동 등 건물 32동에 대한 복구작업을 마칠 계획이다.
지난해 5월 시작된 주택 7동과 창고 6동에 대한 복구작업은 공정률 95%를 넘겼고 복 ...
#1. 11월23일 오전 서해 연평도에 북한의 해안포 30여발이 날아들었다. 상당수는 해상에 떨어졌지만 일부는 군부대와 민간인 거주지역에 떨어졌고, 연평도 곳곳이 화염에 휩싸였다.
군은 '아서(ARTHUR)'급 대포병레이더와 음향표적탐지 장비인 '할로(HALO)'를 이용해 북한의 해안포가 발사된 도발원점을 포착했다. 즉 ...
모처럼 화끈한 공격을 선보였다. 이 대신 잇몸들이 나섰지만 기대이상으로 선전했다. '혹시나'했지만 '역시나'였다.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스는 17일 고양실내체육관에서 벌어진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정규리그 원주 동부와의 경기에서 마지막까지 접전을 펼쳤지만 75-80으로 졌다.
4연패 수렁에 빠지며 2승 ...
▲이규영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가 지난 16일 체코 외무부로부터 메달을 받았다고 대학 측이 17일 밝혔다. 이 메달은 국가간 교류에 기여한 인사에게 주는 것으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수여식에는 밀란 쉬테흐 체코 상원의장과 야로슬라브 올샤 주한 체코대사가 참석했다.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서울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3부는 17일 강남구 역삼동 한일건설 본사와 한일시멘트그룹 등을 압수수색했다. 검찰은 한일시멘트그룹 경영진이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시세차익을 누린 것으로 보고 있다.
검찰은 이날 오전부터 오후 늦게까지 압수수색을 하며 컴퓨터 하드디스크와 회계장부 등을 확보한 것으로 ...
[데일리매거진=장병문 기자] 'UFC 139' 메인이벤트에서 공격형 파이터들이 맞붙는다. 마우리시오 쇼군(29, 브라질)과 댄 헨더슨(40, 미국)이 화끈한 경기를 예고했다. 두 괴물 파이터가 어떤 승부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누구의 우세가 점쳐질까'라는 질문에 답변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