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방송사와 케이블TV 방송사업자(SO)간 지상파 재송신 협상이 끝내 결렬됐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양측은 협상시한인 23일 오후 3시 재전송 협의체 실무회의를 열고 밤 11시까지 논의를 지속했지만 결국 이견을 좁히지 못하고 '협상 결렬'을 선언했다.
지상파와 케이블TV는 지난 2009년부터 재송신료 산정을 둘러 ...
박원순 서울시장이 진행하는 인터넷 생중계 방송이 24일 오후 2시 첫 선을 보인다.
박 시장은 이날 오후 2시부터 30분간 시범적으로 \'원순씨의 서울e야기\'라는 제목의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후 방송은 비정기적으로 진행되며, 호응도 및 효과 등을 분석해 향후 정기방송으로 정착할 계획이다. 방송예고는 SNS 등 ...
장신 공격수 김현성(22·대구)이 모래바람에 휩쓸려 패배의 위기에 놓였던 홍명보호를 구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은 24일 오전 1시(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 사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카타르와의 2012런던올림픽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조별리그 2차전에서 후반 22분 터진 김현성의 헤딩 동점골에 힘입어 ...
▲인제대학교ㆍ백병원 백낙환 이사장은 오는 25일 오후 3시 서울 인제대학원대학교 인당관 9층 인당홀에서 '제1회 인제청년상'을 시상한다. 인제청년상은 백 이사장이 화합의 정신으로 인류사회의 여러 갈등과 분열을 극복하고 인류와 민족의 밝은 미래를 가꾸어 갈 젊은이들을 위해 제정했다.
대상 수상자에는 서울대 사회학과 대학원 ...
제15대 육군 제5군수지원사령관인 조극래(육사 38기) 준장이 22일 취임했다.
조 신임 사령관은 취임식에서 "5군지사를 기본에 철저하고 전문화된 부대로 육성해 육군 제2작전사령부 관할 지역에 원활한 군수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박밝혔다.
조 사령관은 육군대학 교관과 52군수지원단장, 육군본부 종합 ...
김호곤(60) 울산현대 감독은 준비했지만 윤성효(49) 수원삼성 감독은 준비하지 않았다. 미묘한 차이가 승부를 갈랐다.
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과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1 챔피언십 준플레이오프에서 연장 전·후반 포함 120분 동안 1-1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지만 승부차기 끝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