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와 조직위원회가 야심차게 준비해 내놓은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가 대회 막바지를 향하고 있다. '전국체전만도 못하다'는 소리까지 들으며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어쨌든 큰 사고 없이 마무리되는 모양새다.
그래도 '고쳐지지 않는 것은 절대 고쳐지지 않는다'는 진리를 잘 보여주고 있다.
▲"경보 2시간 동안 틀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변심한 여자친구를 살해하려다 달아난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전 여자친구 박모씨(25)와 현재 교제중인 남자친구 박모씨(45)를 살해하려다 도망친 혐의(살인미수)로 회사원 윤모씨(35)를 구속했다고 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윤씨는 여자친구 박씨가 돌연 “헤어지자”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남자 1600m 계주팀이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서 한국신기록을 수립했다.
남자 1600m 계주팀은 박봉고(구미시청), 임찬호(정선군청), 이준(충남대), 성혁제(성결대)로 구성되어 1일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남자 1600m 계주에서 3분04초05의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1998년 일 ...
한국GM은 31일 부평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3월부터 새롭게 도입한 쉐보레 브랜드의 6개월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브랜드 운영 및 발전전략을 발표했다.
마이크 아카몬 한국GM 사장은 이날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연이은 신제품 출시, 아울러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에 힘입어 내수시장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