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은 인기가 많은 팀인데 왜 TV카메라 한 대 없고 사진기자도 없나요?", "수원의 좋은 성적이 승부조작 때문인가요?"
촌철살인이었다. 한국 프로축구의 치부를 가감 없이 까발린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졌다. 기자회견이 진행된 30분 동안 팽팽한 긴장감마저 흘렀다.
13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삼성과 조바한(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13일 실시된 조사에서 국민들은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가장 큰 장점으로 모두 '원칙과 소신이 있다'는 점을 꼽았다.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의 가장 큰 장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27.3%가 '원칙과 소신이 있다'고 답했고, 이어 '지
[데일리매거진=정동철 기자] '김기태 전성시대!'
현대삼호중공업의 김기태가 한라급 최고 선수의 기량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김기태는 지난 12일 전남 진남체육관에서 펼쳐진 2011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급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수원시청의 이주용을 3-0으로 완파하고 황소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번 우승 ...
광주시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제18회 세계김치문화축제를 알리기 위해 서울 인사동서 대대적인 홍보 행사를 갖는다.
세계김치문화축제위원회(위원장 김성훈 전 농림부장관)는 13일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오는 15일 인사동 일원에서 김치축제 홍보캠페인을 펼치고 16일에는 aT센터에서 '김치와 인류 건강'이라는 주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