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김태영 기자] '무서운 10대' 손흥민이 5골을 폭발시키며 함부르크의 차세대 '득점 기계'로 급부상했다.
손흥민은 13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오스트리아 히파흐서 열린 질러탈 지역선발팀과의 친선경기에 선발출창해 5골을 몰아넣으며 소속팀 함부르크의 12-0 대승을 이끌었다. 이로써 함부르크는 이번 프리스즌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이달 중으로 발표될 것으로 알려진 법무장관과 검찰총장 인사에 한나라당 일부 최고위원과 소장파가 반대의사를 청와대에 전달하기로 했다. 현재 가장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 후보는 법무장관에 권재진 민정수석과 검찰총장에 한상대 서울중앙지검장이다.
여권 내 일부 의원들은 권 수석에 대해서는 대통령을 ...
경기회복세가 지속되면서 취업자수가 크게 증가하고 고용률도 35개월 만에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전년동월에 비해 3개월간 증가했던 실업자 수도 감소로 전환했으며 대졸자들이 주로 취업하는 25~29세 실업률은 13개월만에 최저를 기록했다. 그러나 구직단념자수가 증가하고, 자영업자수는 감소하는 등 고용시장 내 양극화 ...
[데일리매거진=배정전 기자] 얼마나 더 죽어나가야하는 것일까.
지난 4일 총기난사 사건에 이어 10일 정모(19) 일병이 군화 끈으로 목을 매 자살했다. 11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검안과 부검 결과, 정 일병 왼쪽 가슴에 구타 흔적으로 추정되는 상처가 세 곳이나 발견됐다.
정 일병의 자살에 앞서 지난 9일 김관진 국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애정만만세'에 신형 투아렉과 골프 GTI, 신형 제타, 페이톤, CC 등 대표 인기 차종을 대거 협찬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4일 출시된 신형 투아렉은 인기 있는 중년 남성으로 등장하는 천호진(강형도 역)이 탄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경기 부천시 영월동의 한 아파트 인근 공원에서 손가락과 발가락 등이 심하게 훼손된 40대 중반 여자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 국과수에서는 아직까지 변사자에 대한 신원파악이 되지 않고 있어 수사에 난항을 겪고 있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5시30분께 여월동 아파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친이(친이명박)계의 지지를 받았던 한나라당 원희룡 최고위원이 친박(친박근혜)계의 주류론에 대해 "이 것이 당의 현실"이라고 밝혔다.
원 최고위원은 12일 KBS 라디오 '안녕하십니까, 홍지명입니다'에서 "친이계가 결집을 못하면서 사실상 해체 단계에 있고, 이제 때 이른 대세론이
김황식 국무총리 일행의 점심식사를 위해 경찰이 노상에 주차된 차들을 강제로 이동시키고 그 자리에 총리실 차량이 불법주차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을 빚고 있다.
8일 인터넷 사진커뮤니티인 'SLR 클럽' 게시판에는 '눈살 찌뿌려지는 상황'이라는 제목으로 에쿠스 차량 2대가 주정차 금지구역에 세워져 있는 사진이 게시됐다.
이 ...
"동해상에 추락한 공군 전투기 조종사를 구조하고, 기체와 무기를 인양하라."
12일 공군 제6탐색구조비행전대(전대장 유방우 대령, 이하 6전대)에 작전 중 바다에 추락한 공군 전투기 조종사를 구출하라는 특수 임무가 주어졌다.
불과 몇분 만에 공군 항공구조사를 태운 HH-60, HH-32 탐색구조헬기 2대가 출격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