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부모를 둔기로 때려 숨지게 한 뒤, 친구들을 불러 파티까지 한 17세 패륜아가 붙잡혔다.
미국 플로리다주(州) 포트 세인트 루시 경찰은 18일(현지시간) 타일러 헤이들리(17)가 살인 등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다.
헤이들리는 지난 16일 오후 둔기로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를 때려 숨지게 ...
[데일리매거진=권도열 기자] 400억원의 벌금을 안내려고 해외로 도피한 미납자가 검찰에 끈질긴 추격 끝에 검거됐다.
서울서부지검(검사장 송해은)은 19일 벌금 400억원을 내지 않고 태국에서 도피생활을 하던 금괴 도매업자 강모(39)씨를 인터폴과 공조해 검거해 국내로 압송했다고 밝혔다.
강 씨는 부가가치세 202억여 ...
한나라당 친박(박근혜)계 중진인 서병수 의원은 이동관 대통령 언론특보가 '박근혜 전 대표 대세론'을 '독약'에 비유한 것과 관련, 19일 "집권 여당에 대한 해당 행위"라고 강력히 비난했다.
서 의원은 이날 오전 PBC 라디오 '열린세상, 오늘! 이상도입니다'에 출연, "이동관 특
앞으로 자동차 정비요금의 기준을 보험회사·정비업체·소비자단체 및 관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동차보험정비협의회에서 정하게 된다.
정부는 19일 오전 서울 세종로 정부중앙청사에서 김황식 국무총리 주재로 국무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일부개정법률안'을 심의·의결했다.
개정안에 따라 국토 ...
정부가 남북한 통일준비에 필요한 재원을 남북협력기금 활용과 통일세를 신설하는 방향으로 사실상 확정했다.
정부 고위 당국자는 지난 15일 경의선 남북출입사무소(CIQ)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상당히 진척을 봤는데 정부 내 협의가 조금 더 필요하다"며 "3~4주 내외에는 공식 발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