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7·4 전당대회를 앞두고 3일부터 실시한 당원 및 청년선거인단의 권역별 투표율이 상당히 낮은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12시간 동안 진행된 당원 및 청년선거인단의 권역별 투표율은 최종 25.9%로,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당원 및 청년 선거인단 투표의 전체 선거인단이 20 ...
서울 지역에 집중 호우가 내린 3일 한강 잠수교의 차량 통행이 통제되는 등 도심 곳곳에서 도로 통제가 잇따르고 있다.
서울시재난안전대책본부와 한강홍수통제소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께부터 잠수교의 수위가 6.2m를 넘어 차량 통행이 금지됐다.
앞서 오전 10시께에는 잠수교의 수위가 6.14m를 기록해 보행자 통제 제 ...
와병설이 돌고 있는 베네수엘라 우고 차베스 대통령이 1일(현지시간) 고국으로 곧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차베스 대통령은 이날 쿠바 국영방송에서 육성으로 "두 번의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라며 건강회복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전했다.
"우리는 낙관하고 있다. 우리는 알고 있다. 우리가 여
유로존 국가 재무장관들이 그리스에 120억 유로의 추가 구제금융을 제공하기로 합의했다. 이들은 또 그리스에 대한 두 번째 지원 계획의 구체적 내용이 9월 중순까지는 최종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로존 17개국 재무장관들은 이날 회의에서 지난해 5월 합의된 1100억 유로의 구제금융 가운데 5차분을 오는 15일까지 제공 ...
아피싯 웨차치와 태국 총리가 3일 실시된 총선에서 패배를 인정했다.
아피싯 총리는 야당 푸어타이당 지도자 잉럭 친나왓에게 승리를 축하한다고 밝혔다. 그는 집권 민주당은 건설적인 야당이 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푸어타이당의 승리가 확정되면 탁신 전 총리의 막내 여동생으로 푸어타이당 총리 후보로 나선 잉럭 친나왓은 ...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외국인 선수들을 모두 교체하면서 4강의 진출에 승부수를 던졌다.
한화는 지난달 초 선발 투수로 활약해 온던 데폴라를 퇴출시키고 가르시아를 영입해 쏠쏠한 재미를 맛보고 있다. 같은 달 27일에는 외국인 투수 오넬리 페레즈를 웨이버 공시하고 대체 용병으로 바티스타를 지목했 ...